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26일 고척돔(한화-키움) 검정 우산 분실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6일 고척돔에서 있었던 한화-키움 경기에서 검정 장우산을 놓고 왔습니다ㅠㅠ
자리는 T16구역 D열 7,8번이었어요! 좌석 밑에 뒀는데 찾을 수 있을까요?? |
제목 | [RE]26일 고척돔(한화-키움) 검정 우산 분실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지민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7.2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분실물 관련’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금일 공단 내부 확인 결과,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분실물의 소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프로야구 경기시 발생하는 분실물의 경우 홈구단인 키움히어로즈(02-3660-1000, 월요일 휴무)측에서 일괄 수거 및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홈구단 측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민원 담당자 김지민 차장(02-2128-2338)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07. 27.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