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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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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능동문(상상나라) 주차정산 민원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4년 2월 23일 오후6시 40분경 장애인 주차 정산을 하기위해 정산요청을 하였는데 장애인증을 휙보더니 결제는 뒤에 기계에다 하라고 하기에 후진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냐고 의사 전달하였더니 본인 마감하기 바쁘니까 기계에다하라고함.
약 1주일전에는 기계에 복지카드 올리고 결제하려고 하였더니 사람있는데 왜 기계에하냐고 반말투로 말하길래 직접 결제하려고 카드를 줬더니 발급받은지 얼마안된 카드가 결제 안된다고 다른카드 달라고 하면서 훈수를 둠. 나이많은 아저씨라 한번 참고 이해하였지만 2월 23일에는 반대로 기계에다 하라고 하기에 저번에 정산원 아저씨한테 오라고 하지 않았냐고 의사 전달하여서 결제는 하였지만 본인 상황과 기분에 따라 고객에게 반말투로 맘대로 행동하는 점이 매우 불쾌하고 감정이 상함.
항상 저녁 6시30분경 마감을 하는 거 같은데 업무가 매우 미숙하고 고객에게 막대함.
게시글 내용
제목 [RE]능동문(상상나라) 주차정산 민원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정용회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2.27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요지는 ‘주차장 관리직원 안내 미숙’로 이해됩니다.

우선 공원주차장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부설주차장은 서울시설공단의 사용수익허가를 통해 위탁업체에서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원은 위탁업체의 운영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고 금번 민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재발방지를 위해 위탁업체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관리직원의 대 시민 응대교육을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받으셨을 상처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재방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과장(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4년 2월 27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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