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1우8188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서울대병원 가기위해
한번씩 부산에서 올라가는데
서울 장애인콜택시 탈때마다
좋더라구요^^
한달가까이 됐지만 칭찬글 써야지 하면서 못썼는데 7월3일 진료보구 서울역 가는길 배차받았었습니다!!
아무래도 서울역 가는길 기차시간도 있는데 섬세하게 확인하시고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해주셔서 그마음에 감사했습니다^^ 모든 기사님들 다 그러하실거라 생각은 합니다만 해당차량 이용하면서 감사하다는 마음이 들었구 장애인콜택시를 운행하시면서 직업만족도도 높으시고 그런마음이 이용자에게도 좋은영향을 줄거라 생각합니다^^ 안전운행하시고 늘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71우8188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8.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1우 8188 운전원이 서울역 가는 길에 기차 시간도 섬세하게 확인해 주시고 제 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해 드린 부분에 대해 감사한 마음으로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8.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