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 8211 장애인 콜 텍시 박희태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는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케어하는 요양보호사입니다
어르신께서는 고덕 수중재활센타를 주 5일 이용하시는 분입니다

박희태선생님께서는 친절하시고 안전하게 승차감이 좋게 운전을 잘 하셨습니다
장마철인데 미쳐 우산을 챙기지 않아 내심 걱정하고 있었는데
재활센타에 도착해보니 비는 세차게 내리고 있었습니다
가까운 거리지만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께서 비를 맞아 감기라도 걸리시면 안되었기에
저는 얼른 센타카운터에 들어가 우산을 빌려서 나와보니
박희태선생님깨서 먼저 아주 큰 장대우산을 펴 들고 어르신을 하차시키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저는 오랜만에 따뜻한 배려심에 감동했습니다
사소한 일 같지만 그 마음이 고마웠습니다

박희태선생님같은 분들이 계셔야 세상이 살기 좋은 사회이고 나라가 발전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월 16일(화)에 배차된 운전원이 세차게 비가 내리고 있는 와중에 큰 우산을 준비하여 승객이 비를 맞지 않도록 하차를 도와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