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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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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악의적 환불지연및 연락 차단한 상점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지난 17일 강남역 지하상가 396 E-53 seed에서 29000원의 옷을 구매했습니다. 집에와 상표를 보니 20000원짜리 상품을 29000원의 가격표를 덧붙여 판매한것을 알게되어 환불하고다 다음날 18일에 환불요청하며 물건을 반품하고 왔습니다. 매장직원은 사장님이 9시에 오셔서 그때 환불금액 송금하겠다고 하여 명함을 받아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9시가 지난후 지금까지도 어떠한 환불진행이 되지않고 있으며 명함에 적힌 전화번호는 연달아 수신을차단하고 있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악의적 환불지연및 연락 차단한 상점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지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E-53호 상품구매 후 환불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시민님의 불편사항을 강남역지하도상가 점포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플랜트(☎031-722-2054)로 전달하였으며, 시민님과 유선통화 시 환불금액 송금이 완료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8. 2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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