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김현진상담원님이랑 최미란상담원님이랑 임수빈상담원님이랑 조모연상담원님이랑 저녁9시48분에 문의할때 받으셨던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3월5일8시35분에 면목동집에서 겸재로풀당구클럽에가는콜이 배차안돼서 제가 제일싫어하는 온다택시로변경할때 김현진상담원님께서 친철히온다콜접수했고 배차안돼면 다시전화달라고 친철히안내해주시고 또 2시13분에는 면목동집에서 회기동경희의료원에가는콜를 접수했을때는 조모연상담원님께서받으셨는데 친절히인사해주시고 미소를짓으시는목소리로 접수 잘?다고 이야기해주시고 회기동경희의료원에서 면목동에있는 서울진마취통증의학과의원주소로 접수하는콜은

임수빈상담원님께서 해주셨는데 장애인콜택시로최대한알아보겠다고 하시면서 온다택시로 변경원하면 다시전화달라고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또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서 면목동집에갈때 최미란상담원님께서 접수해주실때 제가 온다택시중에 보기싫은 기사님이계시면 거부할수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보니 거부할수없다고 친절히안내해주시고 많이불편했는지 걱정해주시고 제가 나비콜에서 배정해준 온다택시탈때 기사님께서 앞차들한테 하이빔쏘고 풀악셀밝고 급브레크를밟아서 멀미나게운행하고 난폭운전한것을 이야기해드리니까 걱정도해주시고 친절히안내해주시고 또저녁9시48분에는 회기동경희의료원에서 면목동가면 장애인콜택시은1700원나오는데 온다택시랑 나비콜은다르게 1700원이아니라 1780원결재가 되서 문의하고 또다루문의할게있는지물어보시니까 제가 최미란상담원님께 해드렸던 이야기랑 또 어떤온다택시기사님께서는 일반손님들은 전화하기전에 나와있는데 왜? 장애인손님들은 전화하면나오냐고 하는경우도있다고 이야기를해드리니까 저희장애인들편을들어주시고 또저가 장애인전용임차택시하셨던 온다택시기사님두분만 이상없으시다고하니까 다음에 온다택시이용하다가 불편사항이있거나 문의할게있으면 전화달라고 친절히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김현진상담원님이랑 최미란상담원님이랑 임수빈상담원님이랑 조모연상담원님이랑 저녁9시48분에 문의할때 받으셨던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빠른배차를 노력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김현진상담원님이랑 최미란상담원님이랑 임수빈상담원님이랑 조모연상담원님이랑 저녁9시48분에 문의할때 받으셨던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5.(화)에 저희 상담원들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항상 장애인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해주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3.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