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아이폰용 장애인콜택시 어플 언제 업데이트 하나요?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작년 11월 29일에 아이폰용 장애인콜택시 어플 실행 오류와 업데이트에 관해 문의글을 올렸는데 처음 답변에는 그런 오류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했다가 나중에 아이폰 사용하는 직원을 통해 제가 첨부한 캡처 사진과 똑같은 오류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으며 언제가 될지는 모르나 업데이트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 때까지는 지금처럼 어플을 강제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기를 반복하며 이용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몇 개월 째 이렇게 이용하니 너무 답답합니다.
매일 그것도 출퇴근 시 하루에 두 번 꼬박꼬박 추운 날씨에 어플 강제 종료하고 실행을 반복하며 이용하는 걸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더 나은 품질 서비스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어플 실행만이라도 제대로 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강추위에 얼어붙은 손으로 휴대폰 만지작거리고 있는 게 너무 짜증나네요. 언제쯤 업데이트 할 건지 대략적이라도 알려주세요. |
제목 | [RE]아이폰용 장애인콜택시 어플 언제 업데이트 하나요?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1.0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앱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오류 사항을 앱 담당자가 확인 하였고, 앱 개발업체와 함께 해당 오류 원인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ios 최신 업데이트로 인하여 장애인콜택시 앱과 호환성이 맞지 않아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나 정확한 오류 원인이 불분명하여 개선 조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앱 개발업체와 협업하여 빠른 시일 내에 오류를 시정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추진완료될 때 까지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앱 담당자(조성진 대리, ☎02-2290-4691)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