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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능동문(상상나라) 주차기계(차주란씨) 정산 민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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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4년 3월 13일 18시 45분 경 주차 기계정산 중 있었던 일 입니다.
일전에 주차 정산 아저씨의 불친절 및 안내미숙으로 차량이 자동 할인 등록이 되어 있었는데 금일은 기계 정산 하러가니 할인이 안되어 있어서 주차정산원 쪽 기계에서 할인을 받고자 출차 중 복지카드를 올리고 차량 앞면에 장애인표지판을 정상적으로 올려넣고 기계 벨을 눌렀습니다. 여자분께서 정산원에 사람이없냐고 물었고 문이 닫혀있어서 잘모르겠으니 기계에서 정산해달라고 했습니다. 이후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여직원 : "장애인표지판 보여주세요" 나 : "운전석 앞에 올려놨어요" 여직원 : "안보여요." 나 : "정상적으로 올려놨는데요. 어디로 보 여줘야하나요?" 여직원 : 갑자기 짜증내면서 말투 돌변함 "카메라가 없으니까 보여달라고 하죠. 들어서 보여주세요." 나 : 창문밖으로 장애인표지판을 들면서 물 어봄 "카메라가 없으니까 안보이죠. 어느방면으로 비춰야하나요?" 여직원 : 말을 잘 못한듯 계속 짜증냄 "됐어요." "카메라가 없는게 아니라 썬팅되 어있으니까 안보인다니까요." 나 : " 말을 왜 이렇게 싸가지 없게하나요?" " 저는 정상적으로 올려놨는데 왜 싸우 자는 식으로 말을 하나요? " 이름이 어떻게 되십니까?" 여직원 : 화가 많이 난듯 막 뭐라하면서 "뭐가 싸가지없어요?" "콜센터 차주란 입니다." "그쪽 이름은 뭔가요?" 나 : 복지카드 올려있어서 이름이 보임 "네, 차주란씨. 고객이 돈내러 정산 하러 왔는데 내이름을 왜 말합니까?" 여직원 : 갑자기 협박하면서 막 쏘아붙임 "어디 이상한데 올리기만 해봐요. 나도 가만히 안있을거고 개인정보 있으니까 올리면 복수합니다." 나 : 계속 말 안끊고 쏟아 붙이길래 출차함 "알겠습니다. 차주란씨" >>> 이곳은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혹시 제가 장애인이라 무시하면서 막 말 하시는 건가요? 저는 블랙박스에 음성녹취 파일 보관 하고 있고 협박하면 대응하겠습니다. |
제목 | [RE]능동문(상상나라) 주차기계(차주란씨) 정산 민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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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정용회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3.15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주차장 직원 응대 불친절’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지속적인 주차장직원의 불칠전한 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서 시민님께서 주차장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태도를 지적하셨습니다. 이에 공원은 현장 관리소장 및 해당직원과 면담을 하였고 현장직원들에 대한 친절교육 또한 실시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주차장 직원의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공원은 업체 본사에 재발방지를 위한 조치를 이행토록 강력항의 예정입니다. 공원은 관리책임을 다 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으며, 다시 한 번 공원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과장(☏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1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