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테니스장 예약 민원에 대한 답변이 명쾌하지 않습니다.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허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답변 보고 재문의 드립니다. 답변 주신 15일 경에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공지사항에 게시물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사전접수일 공지안내, 공지사항 안내에 대한 문자알림 설정해 놨는데 문자 온 적 없습니다. 위 2가지 사항에 대해 사진 파일 첨부합니다. 그리고 전화 답변 요청했는데, 왜 홈페이지에만 답변 주시나요? 이번에는 전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테니스장 예약 민원에 대한 답변이 명쾌하지 않습니다.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이수호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1.10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테니스장 예약일 공지 관련 재안내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선 전화를 통해 답변드린바와 같이, 대공원 테니스장은 민간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공원 테니스장은 공공시설물로 서울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매달 20일 전후하여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전 답변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접수일 약 3일 전에 메인 팝업을 통해 공지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다만, 예약 시점에 대한 더 명확한 공지가 필요하다는 시민님의 제안사항에 대해서는, 면밀하게 검토하고 운영업체와 적극 협의하는 등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제안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이수호 과장(☏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월 10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