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계절의 여왕 5월 첫날
부슬부슬 봄비가 내렸습니다.
대명포구 왕복 콜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연결이 되고 활동지원사랑 탑승을 했습니다.

비가 내리는데 그 먼 곳까지 왕복으로 다녀온다는 것이 기사님께 죄송한 마음이었지만,
활동지원사랑 오래전부터 일정을 잡아 놓았기에 맑은 날로 다시 잡자는 말씀을 못 했습니다.

제 이런 성격 탓에 평소보다 몇 배 더 기사님만 수고를 한 것 같아 감사하고 죄송했었던 마음을 이 공간을 통해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지원사 분이 연세가 있다보니 포구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하고 차량에 실을 때도 우산 쓸 겨룰도 없이 비를 그대로 맞아가며 차량에 실어 주었습니다.

날이 궂어 그런지 아이스박스 포장을 했어도 비린내가 났습니다. 그럼에도 기사님의 변함없는 친절한 그 모습을 보면서 따뜻한 성품에 감동 감동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동 수단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장애인 콜을 이용하는 이용자라 감사하고 또 고생스러운 환경이었지만, 서비스 정신을 넘어 봉사와 사랑으로 대해 주셔서 덕분에 좋은 풍경 보면서 잘 다녀왔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5.07
내용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1(목) 운전원이 시민님께 봉사와 사랑으로 친절하게 대해 드린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