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주차질서 준수 및 공회전 금지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서울시장애인 콜택시 5~6대가 서순라길에서 종묘 공원 입구로 가는 도로에서 보행자들의 통로를 가로막아 주차한 뒤에 기사들이 모여서 잡담, 흡연을 하며 시민들의 눈쌀을 찌푸리게하는 행동을 금해주세요.
더군다나 계속 시동을 켜둔 채 밖에서 모여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공회전 연료비는 기사 개인 부담입니까? 아니면 서울시 예산, 즉, 서울 시민들의 혈세로 충당하는지요? 만약 개인부담이 아니라면 정말로 지탄 받아야 합니다. 양식있고 상식있는 사람들이라면 하지 말아야 겠지요. 하루 이틀도 아니고 오랫동안 지속된 좋지 못한 행위를 금해주시면 합니다. 바로 시정이 되지 않으면 서울시, 감사원, 청와대 국민신문고에 차례로 민원을 넣겠습니다. 선진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서울시 명칭을 달고 근무하는 공인으로서의 자세를 가지도록 계도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주차질서 준수 및 공회전 금지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0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주차질서 준수 등 건의”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관심을 갖고 지적해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는 대시민 서비스로서 장애인콜택시를 직접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의 입장에서도 친절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보해주신 사실과 관련하여, 종로구 지역에 특히 장애인콜택시 이용수요가 많아 종묘지하주차장에 차고지를 마련하여 다른 차고지에 비해 많은 차량과 인원을 배치하고 있으나, 차고지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종종 통신 오류가 발생하고 있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해당 차고지 운전원들이 출근 후 차를 지상으로 이동시켜 대기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민님의 지적사항을 해당 차고지 운전원들에게 전달함과 동시에 엄중한 주의와 재발방지를 촉구하였사오니, 널리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7.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