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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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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회전그네 진행요원이 부족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회전그네에 앉는 사람이 꽤 되는데 한사람이 다 점검하고 다음에 탈 어린이들 키도 재고 너무 비효율적이고 오래기다려야합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몰리는 만큼 진행요원을 더 두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더운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고 진행요원도 매우 지쳐보이네요. 시정해 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회전그네 진행요원이 부족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25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403-0088)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놀이동산과 관련, 회전그네 운영인력 부족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놀이동산 운영사 측에 지난 주말 갑작스런 방문객 증가로 근무인력 사전 확보가 부족하여 혼잡이 발생하였음을 확인하였고, 봄맞이 방문객 증가를 대비하여 사전에 근무인력을 추가확보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향후 이와 같은 일을 대비하여 성수기 근무체계 전환을 기존 4월에서 3월 중순으로 당기는 방법을 놀이동산 운영사 측과 협의하여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차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4년 3월 2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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