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여원주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년4월22일 중화역3번출구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갈때콜 탑승인원을 변경할때 여원주상담원님께서 오랜만에 받으셨는데 4시43분에 망우동동부제일병원에서 중화역3번출구에갈때 배차된 서울38자8022차량이 배차완료문자가 안떠서 여쭤봤더니 친철히정산에 문제가 있었다고 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여원주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
제목 | [RE]여원주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4.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월 22일(월)에 통화한 상담원이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해준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4.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