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보고싶은서울32사5765박영길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작년에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상봉동갈때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차도깨끗해서기분좋고 따듯하게 인사해주고 장애인들위해 안전운행해주어서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
제목 | [RE]보고싶은서울32사5765박영길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2.2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개인 임차택시사업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올 해에는 해당 사업자의 차량을 이용하신 적이 없음에도 작년에 친절하게 응대해준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 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2.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