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165 기도형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1.28.(금)설연휴를 앞두고 있는 날이었습니다.
저는 고향에 가기위해 ktx를 타야했기에, 회사에서 서울역(서부역)으로 콜접수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중 휴대전화를 두고 화정실 간 사이에 전화를 2통이나 못받고, 3통째에 전화를 받아서 겨우 콜택시를 탈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기사님들 중에는 배차 후 첫 연락이 되지 않으면 안타나보다하고 가시는 분들도 더러 있는데, 기도형 기사님은 3번씩이나 전화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택시를 타지 못했다면 제시간에 서울역에 도착하기 힘들었을 겁니다.정말 상상도 하기 싫은 일이 벌어질 수도 있었는데 제 시간에 도착한 건 기사님의 배려덕입니다.
그리고 가는 내내 즐거운 대화를 하면서 와서 그런지 금방 서울역에 도착했습니다.
친절하시고 배려넘치시는 기도형기사님을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165 기도형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2.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의 배려 덕분에 시민님께서 목적지까지 제시간 내에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친절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2.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