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주차된 차량을 빼주셨던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 ||
---|---|---|---|
민원분야 | 상수도지원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지난 8월 25일 오후 12시 40분경 중부수도관리소에 방문했습니다. 주차하느라 안쪽 깊숙이 들어갔다가 차를 뺄때가 됐는데 도저히 제 운전실력으로는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ㅠ 그때 지나가시던 직원분이 제 차를 직접 빼주셨어요. 출구까지 옮겨주셔서 정말 어려움 없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다음 일정에 늦지 않았어요. 성함을 여쭤봤는데 그냥 웃고 가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했다고 전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성함은 알 수 없지만, 이 글이 해당 관리소에 전달된다면 도와주셨던 직원분은 아실 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제목 | [RE]주차된 차량을 빼주셨던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 ||
---|---|---|---|
처리부서 | 상수도지원처 | 처리담당자 | 조정민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9.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직접 소중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알려주신 내용은 중부수도관리소에 바로 전달하였으며, 해당직원이 알 수 있도록 관리소 전 직원이 있는 자리에서 한번 더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 조정민 대리(02-3405-405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상수도지원처장 류영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