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아주아주 오랫만에 아이랑 어린이대공원에 갔어요 코로나이후 처음 간듯해요
구의문?주자장에 주차하고 (주차전쟁이더라고요 ㅜㅜ)

들어서자마자 눈 밝아지게 잔디밭있고,,몇몇아이들이 비누방울 놀이하고,넘 좋더라고요
아이도 비누방울 놀이를 하고 싶어해서 근처 구의문편의점앞에서 구매했어요
아빠없이 아이랑 간거라 조립이 어려워하니 거기 (남자사장님인듯)판매하시분이 직접 조립해주시고 아이한테도 재밌게 놀라며 인사도 해주고,기대하지 않았던 친절은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잔디밭에서 조금 놀다가 아이가 장난감을 사고 싶어해서,거의30분가량을 장난감매대 앞에서 저랑 실갱이를 했지만 직원분들이 전혀 싫어하는 기색없이 구경하라고 하시더라고요..결국 장난감을 사지는 않았지만,사람도 많은데 그와중에 앞에서서 실갱이하는 저랑 아이를 눈총한번 주지않고.,덕분에 마음편히 gg
핫도그,소떡소떡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직원의 당연한 친절이 아닌 ‘사람’으로서의 친절을 느끼고 덕분에 잘 놀다왔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4.25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404-0142)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구의문복합식당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대한 칭찬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우리 공원 구의문복합식당 운영업체 직원들에 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신것과 관련하여 해당 업체 운영자에게 칭찬글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입점업체에서는 공원을 방문하시는 시민님들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차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4년 4월 2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