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후문 경비원의 따뜻한 배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후문 경비원 김상오님!!
며칠전 행사문의건으로 후문경비실 창문노크후 김선생님과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일정상황체크후 획인이안되신다며 사무실로 전화를 여러번 거시더니 연결이 안되니 제핸폰번호를 물으시더군요.
약10분후 문자로 자세하게
답글을 주시어 은근 "깜놀"이었습니다. 감동~~~
언제나 주변정리나 특히 화장실의 청결함도 감동이었지만
오늘 이 배려심깊으신 김상오님의 정성에 감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후문 경비원의 따뜻한 배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신재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9.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평소에도 공원을 찾으시는 시민님들을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다른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는 직원 입니다. 이번 사례를 공원 직원들에게 전파하여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해당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02-450-93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9월 23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