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고척돔 카드 분실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도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8월 24일 고척돔 원정석 3루 207구역 네이버페이카드를 분실했습니다 혹시 습득한 카드가 있나 문의드립니다ㅠㅠ |
제목 | [RE]고척돔 카드 분실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도원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8.2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8-0100) ‘분실물 관련’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금일 행사 주최 측인 키움히어로즈 및 공단 내부 확인 결과,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분실물(카드)의 소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프로야구 행사 시 발생하는 분실물의 경우 홈구단 키움 히어로즈 측에서 일괄 수거 및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키움히어로즈(02-3660-1000)측에 향후에 한 번 더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려 됩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민원 담당자 이도원 선임(02-2128-2338)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8. 25.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박 정 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