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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불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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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노상공영주차장 청계6-1(동평화시장앞)의 카드리더기 불량으로 우리카드, 수협카드 등 일부 카드가 카드읽기 불가로 사업에 애로가 있으니 카드리더기를 교체해 주십시오.
(근처 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정상 작동) |
제목 | [RE]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불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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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다울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3.22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3-0065)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동평화시장 상인연합회>에서 위탁운영 중인 청계6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공영주차장 내 카드 결제 시 오류는 설비 상 문제가 아닌, 해당 주차장의 일부 카드사 가맹점 해지로 인하여 발생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공단에서는 상인회 측에 가맹복원을 요청하였으며,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선임(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3. 2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