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짜증내는기사님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첫차를이용하면서 짜증내면서말투가거칠게하시더군요.이용하는고객보호자로서 블쾌감을 주는 언행을조싱하셨으면합니다.하차하면서?아씨라는언행까짓하구요 |
제목 | [RE]짜증내는기사님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구현지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4.2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이 주신 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장애인콜택시는 항상 친절한 응대와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람직하지 못한 응대와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는 운전원에 대하여 주의 촉구를 하였으며 향후 교육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을 이룰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살피고 교육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25. 4.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