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 8180 허종석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차에 두고 내린 엠부를 퇴근도 잊은채 친히 기사님 차로 집까지 가져다 주시고 어제는 도착 대기중 병원에서 화상사고가 나서 대기 10분이 넘었는데도 재촉 전화도 않하시고 퇴근차니 천천히 하고 나오시라고 마음을 편하게 해주셨습니다.퇴근시간이 지나고 1시간후에 저희 집에 도착했으니 기사님댁은 훨씬 늦게 도착했겠지요.끝까지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신 허종석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 8180 허종석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11.23(화)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병원 진료를 마치고 자택까지 마음 편하게 이용하시는데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가 도움이 되셨다니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겠습니다. 퇴근 시간이 지났음에도 놓고 내리신 수동 호흡기로 불편을 겪으실까봐 집 앞까지 가져다드린 운전원에게 시민님의 칭찬이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이용하실 때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