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조모연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2025년1월7일 오전 8시34분경에 배차안돼서 콜센터에 전화했는데 조모연상담원님께서 지금빈차량에콜들어가는 중인데 기다려달라고 해서 제가 어디에있는 차량이 배차됐는지 여쭤봤더니 화랑대차고지부근에서 8098차량한테 콜들어가는 중이라고이야기해주셔서기다리는데 8098차량이 오는곳이차밀려서 8098차량주임님께 다시전화해서 아쉽게 8시46분에 늦을까봐 취소하고 일반택시로이동하면서 센터에 전화했는데 또조모연상담원님께서 받으셨는데 제가 늦을것같아서 취소했다고 콜센터전화로 보고했는데 말이라도 타고가셨으면좋았을텐데 추운데 불편들어 죄송하다고 이야기해주셔서 짜증나는 마음이 풀리고 다른상담원님들께서는 주변에 빈차량에 콜들어가는중인데 도 거짓말하시고 그러시는데 조모연상담원님께서는 콜들어가면들어가는중이니까 조금만기다려주세요 라고이야기 해주시고 빈차량이 없으면 없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해주시고 만약에 배차안돼서 온다택시로 변경해서 접수하게되면 제마음을 알아주시면서 고객님께서 온다콜싫어하시는데 불편들어 죄송합니다 라고 이야기해주시고 저번에는 장애인콜택시어플에있는 온다콜 어플로 접수해볼려고 전화로 장애인콜택시취소해서 장애인콜택시어플로 온다를 접수 할려고 하는데 콜센터(1588-4388)로 조모연상담원님께서 전화와서 받았는데 주변에빈차량이 콜있어서주라고하는데 다시 장애인콜택시로접수해주냐고 하실때 저가 궁금해서 몇번 어디에서차량이 걸리냐고 조모연상담원님께 여쭤봤더니 면목차고지쪽에서 71우8251차량한테 콜이들어갈거라고 도이야기해주셔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조모연상담원님께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요즘감기가독하니까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