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꿈마루 옥상 카페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어린이대공원 주민입니다.
꿈마루 옥상 카페는 더 이상 운영을 안하는걸까요? 고등학생때부터 꾸준히 가서 정들었던 곳인데 어느 순간부터 운영을 안해서 더 이상 운영 계획이 없는건지 해당 공간에 입점이 가능한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
제목 | [RE]꿈마루 옥상 카페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4.12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4-005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꿈마루커피전문점 3층과 관련, 운영 및 입점에 관한 문의사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어린이대공원 내 꿈마루커피전문점 3층(옥상카페)은 2022.5.3. 입점하여 운영을 개시하였으며, 현재 정상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운영시간은 꿈마루 1층 카페(02-447-414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공원 내 편익시설은 공유재산법령에 따른 사용허가를 받아 입점하실 수 있으며, 온비드를 통하여 입찰공고 및 낙찰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입점하고 있는 업체별 계약기간이나 계약금액 등 상세사항이 궁금하신 경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로 접속하신 후 정보공개 > 업무정보공개 > 부서별 업무현황 게시판 내 어린이대공원 종합현황을 검색하시면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과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3년 4월 12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