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류성하 기사님 너무 감사하고 칭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장이 좀 불편해 가는 도중 중간중간 화장실을 들렸는데 불편한 기색없이 이해해주시고 도와주셔셔 감사합니다 차를 탈 때부터 내릴때까지 친절히 도와주시고 말씀하시는 것도 너무 따뜻하며 친절함이 더불어 100점 만점의 기사님이셨습니다 이 류성하 기사님을 매우 칭찬드리고 싶으며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드리고 싶습니다 기사님 이 글을 보시게 된다면 늘 좋은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류성하 기사님 너무 감사하고 칭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1.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12(토)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의 사정을 감안하여 불편한 기색 없이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1.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