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예약한게 밀리내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제가 어제 8시 예약 도중에 선착순 먀감이 될정도로 신청자가 많아서 오늘 10시로 예약했는데요..

밀린다는 메시지가 오고 글쓰다가 배차된 기사분께 전화가 왔네요...

예약자 우선 배차가 아닌가요?!?!?!?!?!?!? 기껏 예약했는데...

심지어 다음에는 예약보다 8시에 바로콜하는게 나을듯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예약한게 밀리내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2.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전일접수 배차 문의”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 발송된 문자내역 확인 결과, 9시 50분에 전체 대기자수 및 주변 대기자 수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었고 이후 배차가 되어 배차완료 메시지가 발송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는 이용하시는 고객님에 대한 안내차원에서 발송되는 메시지임을 알려드립니다.

전일접수는 휠체어를 이용하는 지체, 뇌병변 고객을 대상으로 7시, 8시, 10시 시간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신청시간에 각 차고지 출근 차량 또는 주변에 빈 차량이 예외적으로 우선배차되고 있습니다.
다만, 특정지역에 신청이 몰리는 경우 차량 연결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차량이 연결되어 출발지까지 이동시간이 소요되는 점 안내드리며, 해당 시간에 탑승이 가능한 예약제는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과 관련하여 원하시는 답변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