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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후문 주차장 주차요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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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2024년 5월 11일 14:07경에 어린이대공원 후문 주차장에서 출차를 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어서 주차요원분이 앞에 나와 차량번호를 입력 후 주차요금 정산을 했는데요. 비오는 와중에 애써주신 부분은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언짢은 상황이 생겨 글 올립니다. 우선은 기계에 차량번호가 인식이 안 되어 차량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셨고 잘 안 들리셨는지 저희가 크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제 차는 전기차여서 번호판 색이 다르고 주차 정산시 항상 말씀을 드리는데 이야기함과 동시에 결제가 되어 주차요금 감면이 되지 않았습니다. 주차요금 감면이 되지 않은 부분은 사람이 하는 일이라 그럴 수 있다고 이해를 하겠는데 제가 지적하고 싶은 부분은 주차요원분의 응대 태도입니다. 남편이 친환경 차라고 얘기함과 동시에 결제 카드를 태그하였는데 "아씨 진작 말하지"라고 하는걸 저와 남편이 모두 듣게 되었습니다. 실수는 할 수 있지만 손님에게 이런식의 응대는 옳지 못한 것 같아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향후 직원 CS 교육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
제목 | [RE]후문 주차장 주차요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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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정용회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14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요지는 ‘주차장 직원 불친절 응대’로 이해됩니다. 우선 공원주차장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부설주차장은 서울시설공단의 사용수익허가를 통해 위탁업체에서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원은 위탁업체의 운영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고 금번 민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재발방지를 위해 위탁업체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관리직원의 대 시민 응대교육을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받으셨을 상처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재방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과장(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4년 5월 1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