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조모연(165) 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명절을 맞아 일주일간 가족들과 부산을 다녀오기로 하여, 아이와 기차를 타기위해 이른 아침 콜택시를 호출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콜이 일찍 잡혀 다행이라 생각하며 출발하였는데, 중간에 아이 주사기를 깜빡학고 두고온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당황하여 기사님께 방법을 여쭈었더니, 콜센터의 방침에 따라야한다고 말씀하시어 콜센터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저와 통화하게 된 조모연 상담원님은 저의 상황을 공감하여 주시며 친절하고 빠르게 상황판단을 내리고 기사님과 통화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셨습니다. 덕분에 기차시간에 늦지 않게 다시 집에 들러 아이의 일주일분 주사기를 챙겨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실수로 비롯된 일이었으나, 긴급한 상황를 이해해주시고 정해진 규칙 안에서 재량으로 최적의 해결방법을 제시해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절하고도 침착한 조모연 상담원님의 목소리는 놀란 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셨습니다. 설연휴에도 편리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어 감사한데, 이렇게 친절하고 빠르게 필요한 부분을 도와주시니 정말 감사했습니다. 휴일에도 정성껏 일해주시는 조모연 상담원님 덕분에 즐거운 설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