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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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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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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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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풋살장 관리부실 신고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어린이대공원 관리 강화 요청합니다

[예약 기준 투명한 공개 요청]
다른 공공구장의 경우 예약일과 시간을 고정하여 미리 공개하지만 어린이대공원 풋살장은 비정기적으로 예약일정이 공지되어 예약에 대비할 수 없습니다.
*오늘 2월 예약의 경우
- 오픈일 1일전 공지 (다음날 새벽2시)
- 새벽 2시 정각 오픈안됨 2:02~2:03 경 오픈
- 특정 요일 특정 시간이 먼저 마감 (인위적 개입이 없는지 확인필요)

공공예약서비스이지만 시민들이 이용하기에 어렵게 관리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예약 기준과 관리에 대한 설명을 요청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대공원 풋살장 관리부실 신고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정용회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VOC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401-0068)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풋살경기장 예약접수시스템 개선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풋살경기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어린이대공원 풋살경기장은 직영이 아닌 외부 위탁방식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운영업자는 입찰을 통해 선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대공원 풋살경기장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을 접수 받고 있으며, 매크로 등을 활용한 부정예약 방지를 위해 해당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매크로 방지 기능(예약 버튼 무작위 배열)을 활용 중에 있습니다.

다만, 현재 위탁 운영업체는 경영악화로 1인 사업자로 운영 중에 있으며, 이로 인해 예약접수 사전공지일 및 예약시간 등을 특정하여 운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공원은 이용시민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업체에 예측 가능한 예약일시를 특정하도록 개선 요청할 예정이며, 차기 운영업체 선정 시에는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체 선정방법 및 계약조건 변경 등을 검토, 추진할 계획입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일 강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2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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