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스텝등의 부분 부점등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하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스텝등의 부분 부점등 아직도 수리되지않았습니다
언제 고쳐지나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스텝등의 부분 부점등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4.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은 스텝등의 수리 일정 문의로 판단됩니다.
먼저 제기해 주신 민원에 대해서 적시에 처리를 드리지 못함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전에 부점등이 되었다고 말씀해주신 10등 중 2등(260, 322번)은 4월 초 정비를 하였으나 나머지 8등(329,332,340,347,349,360,382,385번)은 보수자재의 재고가 소진되어 새로 주문을 하였는데 조금 늦게 배송이 되어서 정비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4월 22일 현장 재점검 후 조치 결과, 329,332,340,347,349,360,382,385번 스텝등의 안정기와 램프의 교체로 현재 정상 점등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주기적인 점검과 정비를 통해서 시설물 운영·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하여 시민님께 청계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비의 늦어짐에 따른 발생한 불편과 차질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해당 민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담당 이준용 ☎ 02-2290-715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2024. 04. 23.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한 상 학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