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이상녕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안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이상녕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금요일에 지방에 방문하고 기차로 서울에 도착하여 집에 가기 위해 콜택시를 이용하려고 불러 놓았습니다.

배차 이후 기사님의 전화가 왔었을텐데,
전화기가 이상한 것인지, 통신상의 문제였는지 배차 후 전화가 온 것이 없었습니다.

역시나,
용산역에 도착할 무렵 캐치콜 안내로 기사님 번호로 전화가 왔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차량 이용 시간대가 야간시간대로 넘어가는 타이밍이어서
연결된 차량을 타지 않았다면 추운 저녁에 한 없이 기다릴 뻔 했는데
기사님께서 전화 연결이 안되어 그냥 콜을 안 받는게 아닌 몇 번 더 시도해주시고
기다려 주신 덕분에 추운 날씨에 집에 무사히 올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나중에 알고보니 퇴근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이후에 차량이 잘 안 잡힐 수도 있을 거 같아 몇 번 더 시도하셨다는 말에 얼마나 감사하던지.

자신의 일처럼, 자신의 가족처럼 생각해주신 마인드에 너무 감동했습니다.

차가 도착할 때까지도 혹시나 추울까 도착하면 전화할테니 그때 나오라고 해주시며
말에도 따뜻함이 베어 있어서 얼만 감사하던지요.

얼른 집에 귀가해서 가족들과 저녁도 먹고 싶고,
오랜 운전으로 쉼을 갖고 싶으셨을텐데도
추운 겨울에 단 한 명이라도 기다리지 않고 따뜻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마음 써주신 이상녕 기사님에게 제가 드릴 수 있는 건 없지만
작은 글의 칭찬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이상녕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2.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의 고객님을 향한 따뜻한 마음씨와 배려 덕분에 추운 날씨에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친절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2.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