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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칭찬합니다.(박윤경 상담사)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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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공자전거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 공공자전거 “따릉이” 반납 관련으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과 안내해주신 “박윤경”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서울시 정책으로 “따릉이” 정기권을 구매하여 시민의 발처럼 잘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2023. 7.21(금) 17:50분 창동주공19단지앞 자전거대여소 잠금레버를 내린 후에 반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7.21(금) “21:30분” 따릉이 장기대여중이란 문자를 확인 후 고객센터 “박윤경”상담사님께 자초지종를 설명하였고, 따릉이 반납 오류방법 등 잠금레버를 돌려서 “딸깍” 소리가 나면 반납이 완료되는 부분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따릉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고객센터에 다양한 불편한 민원을 접수하고, 고객의 의견을 끝까지 경청하며 도움을 주신 “박윤경 상담사”님 외 함께 근무하시는 상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저도 자전거 사용하고 반납할 때에 한번 더 확인하는 성숙한 서울시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상담사님들 힘내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따릉이타고 서울시내를 구석구석 여행하는 시민올림 |
제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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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공공자전거운영처 | 처리담당자 | 신용섭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7.24 | |
내용 |
시민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운영처 박윤경 주임’을 칭찬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공공자전거 콜센터상담업무를 담당하면서 시민고객께서 ‘따릉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매사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직원입니다. 공공자전거 관리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자전거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신용섭, ☎ 2290-4617)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최근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2023. 7. 24.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오정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