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합니다 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감사의 글 올리려 글을 적어봅니다.
출발지-이룸센터
도착지-양재대로141길20
차량 74노 9156

저희가 이용한내역 입니다.
기사님 성함을 몰라서 자세히 적어봅니다.

운행하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으시고
중간에 갑자기 끼어드는 차량때문에 사고가 날뻔했는데
휠체어 고정이랑 허리띠를 잘해주셔서
다치지않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은 거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평소 기사님들은 항상 급하게 바쁘게 하느라 안전장치는 거의 없었고
차 금방오니 내려와서 기다려라 하고 내려와도 차가 없기도 한적도 많았습니다.
교육 좀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오늘 기분좋게 데려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기사님.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합니다 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1.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18(토) 배차된 운전원이 안전을 생각해서 시민님의 휠체어를 단단히 고정해주시는 등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1. 2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