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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따릉이 영조물 접수 관련 민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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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공자전거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7월 24일 따릉이를 이용하여 운행하던 중 '탁' 끊어지는 소리가 나며 자전거 자체가 분리 되어 낙상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7월 26일 쯤 영조물 사고 접수를 진행하였고, 저와 같은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똑같은 사례가 있었는지 궁금하여 문의를 하였습니다. 접수 후 2-3주 이내로 연락을 준다는 회신을 받았는데 3주가 지난 현재까지도 연락이 없습니다. 엊그제 연락을 남겼음에도, 익일 회신 해준다고 하였으나 익일이 지난 아직까지도 회신이 없습니다. 사실 2-3주도 긴 시간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까지도 미뤄지는 것은 제 입장에서 불쾌합니다. 똑같은 곳에 다시 문의를 하여도 해결을 받지 못할 것 같아 여기에 이렇게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제목 | [RE]따릉이 영조물 접수 관련 민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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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공공자전거운영처 | 처리담당자 | 신용섭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8.2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 운영관리를 맡고 있는 서울시설공단입니다.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한단 말씀 먼저 드리며, 해당 민원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따릉이 이용자가 따릉이 이용 중 자전거의 결함으로 인한 사고를 당하였을 경우를 대비하여 영조물 손해배상 보험 약관에 의하여 배상받을 수 있도록 영조물 보험에 가입하였습니다. 8월 21일 보험 접수를 하몄으며 보험 심사 및 보험지급 여부는 해당 보험사에서 검토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따릉이 관련하여 불편을 느끼게 된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따릉이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해당 민원관련 입증 가능한 자료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담당자(장승진, ☎ 2290-4613)에게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기원합니다.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전 진 우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