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40번 장애인콜택시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비가 많이 온 오늘 아침...
출근하기 위해 장콜을 탔습니다..
5분쯤 갔을까?
제 활동지원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깜빡하고 제가 제 활동지원사 폰을 가지고 콜을 탄 것입니다..
전화를 받고 기사님께 사정을 말씀드리니 흔?히 차를 집으로 돌려 주셔서 활동지원사에게 폰을 돌려 주고 기분 좋게 출근을 했습니다.
궂은 날씨에 바쁜 아침 시간에 부탁을 들어 주신 기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240번 장애인콜택시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월 21일(수)에 배차된 운전원이 이미 출발한 이후였음에도 흔쾌히 활동지원사님의 휴대전화를 되돌려주러 가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한 가지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공단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수기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면서 느꼈던 소감이나 유쾌했던 일 등에 대해 자유양식으로 작성이 가능하며, 당선작에 대해서는 소정의 포상금도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공단 홈페이지 → [복지경제] → [장애인콜택시] → [장애인콜택시 이용수기 공모전 팝업창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