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팔각정 4층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팔각정4층 마루판위에 테이블.의자를 올려 놓아 이용하실 분들이 왔다가 그냥 갑니다.
이용율을 높이려면 테이블.의자를 바닥으로 이동하면 더많은 분들이 이용 가능하겠어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팔각정 4층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16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407-005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팔각당 4층 전망대 위의 테이블 및 의자 이동 건의사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우리 공원 팔각당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제안을 해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팔각당 4층은 리보델링 공사 이후 공원 전역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로 운영하고 있으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마루판은 전망대 용도로 서서 공원을 내려다보거나 이용시민들이 앉아 담소를 나누며 공원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 및 의자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 전망대 위 테이블 및 의자의 위치와 관련하여 다양한 의견이 있으나, 일부 시민들께서 마루판 위에 눕거나 자리를 차지하고 타 시민들이 이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등 부적절한 행동으로 인한 민원이 지속 발생하여 이에 대한 민원 해소를 위해 테이블 및 의자를 마루 위에 배치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02-450-9305)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4년 7월 16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