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192화랑대차고지 장춘기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년7월10일에 중화동에서 집에갈때 오랜만에 장춘기주임님께서 배차됐는데 출발한다고 전화하실때 반가운 목소리로 반갑게인사해주시고 저를기억해주시고 차가깨끗해서좋고 저번에 온다택시기다리면서 온다택시기사님이랑 대판싸운걸를 이야기해드리니까 장애인들편을 들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71우8192화랑대차고지 장춘기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71우8192화랑대차고지 장춘기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1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월 10일(수)에 배차된 운전원이 장애인의 입장에서 공감해주시고 차량을 깨끗하게 유지해주시며 안전운행을 해준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