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2사3438이호성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1년10월21일수요일에 면목홈플러스에서 거여동에가는장애인콜택시가 배차안돼서 나비콜타고거여동가는데 저옆으로지나가서 반가워서 이호성기사님에게전화로
방금 기사님차보고반가워서전화했다고했는데 기사님께서여기서도우연히만나서 반가웠다고말해서고맙고해서칭찬글올립니다. |
제목 | [RE]서울32사3438이호성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0.2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임차택시 운전원에게 칭찬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0.21(목)에 우연히 지나친 운전원에게 전화로 반가움을 표현하셨고, 운전원이 반갑고 따뜻하게 맞이해준 것에 대한 고마움으로 칭찬해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겠습니다. 운행하는 동안 시민님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기분좋게 고객님들을 모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에 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