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번제 71우8274박찬형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석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일주일세번씩 투석하는동생을 케어하고있는 보호자입니다 서울시 어느곳이든 교통체증은 지옥처럼 느껴질정도로 심하지만 유독저희가 사는 미아동은 곱절로 힝듭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늘 예민하고 까탈을 부리게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유는 기사님들마다 운행하시는 방법과 스타일이다르시지만 유독 저희를 힘들게하는 기사님과 잦은 연결이되는 이유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처럼 박찬형기사님의 차를 만난날은 모든 근심을 내려놓고 편하게 병원에 도착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어떤수식어가 필요없을정도로 완벽한 드라이버이십니다 그리고 표정 말투 어느하나 친절하지않은부분이 없으니 제가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할지 글로다 표헌할수 없어 안타까운따름입니다 박찬형기사님은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들의 위상을 충분히 높여주고 계십니다 기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게시글 내용
제목 [RE]번제 71우8274박찬형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11.10(수)에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을 만나는 날은 모든 근심없이 편안하게 이용 하신다고 하니,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실 때 마다 더욱 편안하고 기분좋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격려 하겠습니다. 시민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친절함이 장애인콜택시를 대표하여 운전원들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는 말씀만으로도 운전원에게 큰 보람과 자부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