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홈페이지 동물 설명 오류 2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이번에는 홈페이지의 미어캣 설명에 몽구스과인 미어캣에 곰과라고 적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고쳐 주세요 |
제목 | [RE]홈페이지 동물 설명 오류 2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박상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2.1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님의 관심이 서울어린이대공원 발전에 점진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는 점에 대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잘못된 동물정보를 시민님께 전달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동물현황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좀더 세밀하게 검토하지 못해 시민님께서 느끼셨을 불편하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가고 공감하는 바입니다. 시민님께서 지적해주신 저희 대공원 홈페이지 동물현황 오타 건(미어캣 분류:식육목 곰과)에 대하여 확인 후 바로 수정조치(식육목 몽구스과)하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이런 점들을 확인·개선하고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동물정보 안내판 등에 대해서도 사전에 면밀히 검토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외에도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복지팀 담당(02-450-936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2월 17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