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지갑분실 | ||
---|---|---|---|
민원분야 | 청계천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0913
금일 21시여행자지원센터 안내소 앞 돌다리에서 낙상하여 첨부파일의 디올지갑 분실하였습니다 제발찾아주세요ㅠ 어두워서 넘어졌어요ㅠㅠ ?딱젖어서 일단 집왓는데 지갑이없아요ㅠㅠㅠ |
제목 | [RE]지갑분실 | ||
---|---|---|---|
처리부서 | 청계천관리처 | 처리담당자 | 최윤정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9.1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 문의주신 사항은 ‘분실물 확인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청계천에서 소중한 물품을 분실하시어 많이 당황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안타깝지만 현장직원 순찰 중에 분실물을 발견하지 못했으며 현재 청계천에서 접수된 분실물에도 말씀해주신 물건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추후에 말씀해주신 분실물이 발견된다면 민원 신청 시 기해주신 전화번호로 즉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민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담당: 최윤정 ☎02-2290-6802)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2024. 09. 19.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한 상 학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