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153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장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어제 배차되고 전화오셨을때부터 친절함과 유쾌함이 들려왔는데 서울대치과병원에서 서울역까지 이동하면서 내내 웃으며 유쾌했습니다^^ 새벽부터 올라와 피곤할때쯤이었는데 기사님덕에 에너지가 다시 솟았네요^^ 이용자에게 늘 밝은 에너지를 주실 것 같아요!! 안전운행 하시고 좋은일맛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제목 | [RE]71우8153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구현지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8.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30(수)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고 유쾌하게 대해주신 점에 대한 고마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8. 0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