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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천호주차장 시설관리및 직원교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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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기기설비 똑바로 안하니 차량등록이 안되죠
결과적으로 웨딩홀에서 조회도안되구요 그러면 제공하는 무료주차권등록이 당연히 안되겠죠? 그래서 안내요원말 듣고 결제하러 왔고 웨딩홀 명함까지 다 준비해서 왔고 올라왔는데 할인받지말고 결제하고 그냥가라? 돈문제는 웨딩홀과 이야기하라는데 웨딩홀 직원이 옆에서 안내하는데도 본인들끼리도 말이안통하면서 고객은 마땅히 받아야할 할인을 못받게하고 그냥가라하면서 말도안끊났는데 그냥 전화끊어버리더라고요? 직원들 소통 교육문제 정확히 인지하고 지시하시고요 할인등록안할거면 애초에 하지를 마시고 근본적인 차량 등록 가능하도록 기기설비 고장원인 명백하게 인지하고 수리를 하던 교체를 하던 이런 피해 주지말고 피해를 줬으면 정확하고 안전하게 대처하도록 하십쇼 뒤에서 차량들은 대기하는데 어떡하라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
제목 | [RE]천호주차장 시설관리및 직원교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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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전은우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9.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09-009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시설물에 애정어린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천호역 공영주차장 시설관리 및 직원 응대태도”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공단은 천호역 공영주차장 인근 업체(예식장)를 이용하시는 시민을 위하여 웹선불권을 해당업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선불권 구매 업체에서는 이용 시민의 차량번호를 조회하여 할인권을 등록하며 이는 공영주차장 시스템에 자동적으로 반영되어 출차 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당시 상황을 확인한 결과, 시민님의 차량이 입차 시 차량 간 간격을 좁힌 상태로 입차하시면서 차량번호를 정확히 인식하지 못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해당업체(웨딩홀)의 담당자는 공영주차장 근무자에게 차량번호 조회 요청 및 웹선불권 적용 과정을 거치는 것이 일반적이나, 이번 사안은 해당 과정이 생략되고 시민님의 차량 입차 기록이 없어 즉시 대응이 어려웠습니다. 당시 출차 차량이 길게 늘어져있어, 보다 상세히 설명 드리지 못한 점 아쉬움이 있으며 해당업체에는 동일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할인권 등록 직원의 재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공단은 시민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이용시민 편의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전은우 과장, 02-2290-6446)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9. 23. 주차시설운영처장 한우희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