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5마5709면목차고지 박기정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년2월14일에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서 면목동집에갈때 박기정주임님께서 배차됐는데 온다콜이랑 나비콜이랑 나비콜에서 배정해주는 온다콜이 탑승실패해서 짜증났던이야기를 해드리니까 나비콜이랑 온다콜이랑 나비콜에서 배정해주는 온다콜도 저희 장애인콜택시처럼 페널티도 있어야한다는 이야기해드리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75마5709면목차고지박기정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제목 | [RE]75마5709면목차고지 박기정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2.1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14.(수)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입장을 이해하여 주시고 장애인을 위하여 안전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2.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