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강남역 11번 출구 쪽 추워 죽겠어요 | ||
---|---|---|---|
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강남역에 약속이 있어 자주갑니다 ,요즘 겨울이라 밖에서 기다리기 추워서 항상 11번출구 밑에서 기다리는데 바람은 훤히 불고 히터도 안틀어져있더라구요.유독 10번과 11번 출구가 그렇습니다.바람 막는기계가 떡하니 있는데 12월인 지금 아직도 가동 안되는것이 이해가 안됩니다.바람이 얼마나 부는지 밖에 그대로 있는것 같아요.거기서 기다리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히터도 안틀고 한겨울 준비가 안되었는지
바람막아주는 기계는 언제 튼지도 모를정도로 먼지가 가득하네요 빠른 대처 부탁드릴게요 이렇게 추운 지하상가는 처음입니다.여긴 지하상가도 크고 유동인구도 많은데 관리가 너무 안되는것 같네요. |
제목 | [RE]강남역 11번 출구 쪽 추워 죽겠어요 | ||
---|---|---|---|
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지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2.2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 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강남역지하도상가 내 에어커튼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강남역지하도상가 10번 및 11번 출입구 에어커튼의 설치상구조적인 문제로 인하여 가동을 못하고 있었으나, 12월 20일부로 에어커튼에 대한 유지보수를 완료하여 현재 정상가동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리며,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지하도상가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하도상가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공병욱 ☎02-2290-6597)에게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2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