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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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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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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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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사전정산기고장한달...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육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학여울 공영주차장을 이용중입니다.
깨끗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항시 만족스럽게 이용중입니다.

문제는 사전 정산기가 고장난지 한달쯤 된것 같습니다.
자주 고장인것 알고있습니다.
헌데 이번은 고장후 너무 오래 방치되어 있습니다.

항시 친절함과는 다르게
오늘은
그 고장이 뭐가 불편하냐,
나가면서 결제하면되지 뭐가 문제냐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시민의 편의를 위해 설치 했으니,
잘 유지보수 부탁 드립니다.

자꾸 고장나니 직원분들도 힘들고 짜증나셨을꺼라 이해하겠습니다.

빨리고쳐지지 않는 이유는 위에서 고쳐주지 않는 것이라고 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사전정산기고장한달...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성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학여울역 공영주차장 사전정산기 고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사전정산기 고장으로 인해 관리업체로 수리요청 접수가 완료되었으나, 수리에 필요한 부품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수리가 지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나. 현재 사전정산기 수리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며,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김성희,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4. 29.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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