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12월4일 귀가차량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7라 차량번호 이거까지만 기억하고 김승* 기사인것으로 기억하네요
저는 보호자 겸 자녀입니다 조계사에서 집으로 귀가차량 동승했습니다. 출발한지 얼마 안되서 신호로 인해 급정거해서 엄마 휠체어에서 넘어지셨어요 저 너무 놀라서 안전벨트 안맸냐고 소리질렀는데 기사는 노란불때문에 그랬다 안전벨트는 어머니가 안맨다고 했다 변명에만 급급하시더군요 먼저 어머니가 기사의 운전미흡으로 급정거했으면 괜찮냐고 다치신데는 없냐 죄송하다 사과먼저 아니신가요?? 그 말씀 한마디없으시고 그와중에 부랴 안전벨트를 세게매겠다 그 한마디하시는게 상황에 맞는 대처신가요? 가는도중 급정거도 여러번이고 길도 모르시고 대략 네비보시면 막히는길 빠른길 다 알거고 길알면서 모룬다하고 알려드리면 또 길 다 안다 이러시질않나 기사님 너무 이상했어요 도착해서 차량에 내리눈 그 후에도 넘어지신건 괜찮냐 급정거에 대한 사과도 없고 휑 하니 가시더라구요??? 대체 교육 하시는겁니까? 형식적으로 아무나 뽑는겁니까? 저번 어떤 여자기사는(*혜원) 길 안알려줬다고 되려 화내시던데요
여기 담당자분도 글에 쓴 번호 전화했더니 전화도 안받으시네요 탁상행정 형식적으로 하지마시고 기사교육부터 제대로 하시던가 관리좀 하세요 장애인이라고 무시하나요? 돈 저려하게타니 서비스도 그에 맞게 막하시나요? 여기 담당자분 입장바꿔서 생각하시면 민원에 대한 내용 충분히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니 넘어지면서 다리 다치셨습니다 사진찍어놨구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12월4일 귀가차량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2.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응대 태도 민원”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운전원 확인 결과, 갑작스러운 신호 변경으로 인해 급정거를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장애인고객이 넘어지게 되어 시민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께 먼저 사과를 드리고 괜찮으신지 물어봤어야 하지만 그러하지 못한 사실을 확인하여,
운행지원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미흡하게 응대한 부분을 지적하여 주의 조치하였습니다. 해당 운전원도 미흡한 대처로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시민님께 사과의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