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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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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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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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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콜센터직원의 어이없고 형식적이며 도전적인 대응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장애인들을 위한 응대를 하는 콜센터가 되길..
게시글 내용
제목 [RE]콜센터직원의 어이없고 형식적이며 도전적인 대응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불만”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의 미흡한 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전체 상담원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외부 전문가를 통한 CS교육을 실시하여 이용고객님들에게 보다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응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부족한 직원에 대해서는 추가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7.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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