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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회전그네 직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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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발달장애인 아이와 아빠가 회전그네 타려고 패스로 줄 섬. 직원이 2인용체크를 안해서 얘기한지 3번째나 드랍되고, 기다림.
아이가 1인용도 되는지 줄서는 봉을 들고 왔으나 (아이 키:122) 아이가 겁을 먹고 비협조적임. 그 모습을 보고, 뒤돌아서 웃으며 쌍욕을 함. 뒤돈 자리에 엄마인 내가 (사진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서) 정면으로 봄. 직원들 장애인식교육시켜주세요. 어린이날 어린이대공원에서 최악의 경험을 하고 갑니다. 머리 긴 남자직원. 진짜 그러지 마세요. |
제목 | [RE]회전그네 직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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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권솔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5.0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놀이동산 고객응대 개선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이용 중 직원의 부적절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어린이대공원 내 놀이공원은 민간 위탁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으나, 이용객 응대 과정에서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공원에서도 매우 엄중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에 해당 위탁업체에 즉시 강력히 항의하고 재발 방지를 위한 철저한 조치를 요구하였으며, 놀이공원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 개선교육과 친절 응대 및 CS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어린이날 방문하신 소중한 시간에 불편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세심히 관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권솔님 대리(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5월 7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