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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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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상담원님들 죄송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3년9월11일 아침에 삼육서울병원에가는콜이배차가안돼서 오전8시47분이랑 8시48분이랑 8시57분에
전화했는데 제핸드폰이 문제가있는지 상담원님들께서 제목소리가 안들리신거옜네요.ㅠㅠ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상담원님들 죄송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9.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통화시 무음에 대한 사과 전달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과 상담원과의 녹취를 확인한 결과, 시민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등 통화상태가 안 좋았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상담원들에게 시민님의 사과 내용 및 휴대전화의 문제로 인해 목소리가 안들린 사유에 대한 내용을 해당 상담원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9.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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